티스토리 뷰

 

 

 

 

 

 

 

거.울 너머의 시.작


주인공 '엘라'는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중, 할머니의 유품 중 하나인 낡은 거.울을 발견합니다. 이 거.울을 통과하면, 또 다른 세.계로 이동할 수 있다는 비밀을 알게 됩니다. 호기심에 첫 걸음을 내디딘 엘라는 거.울의 반대편에서 '미르'라는 이름의 세.계를 마주하게 되는데, 이곳은 환상과 마법이 현실인 곳입니다. 엘라는 미르의 입구에서 기묘한 생명체와 이야기하는 마법사 '엘드릭'을 만납니다. 엘드릭은 엘라의 거.울 통과를 도와줄 것을 약속합니다.

 

 

 



세.계를 잇는 거.울



엘리크의 도움으로 엘라는 미르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하기 시.작합니다. 거.울은 고정된 위치만이 아니라, 미르 곳곳에 존재하는 듯 했습니다. 엘라는 미르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그들과 함께 거.울 세.계의 수호자들과 오랜 전투에 말려들게 됩니다. 한편, 엘라는 미르 세.계라고 믿었던 이곳이 실제로는 수많은 거.울 세.계 중 하나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그녀 역시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임을 깨닫습니다.

 

 

 



거.울의 저편에서 온 그.림.자



엘라의 존재가 미르 세.계에 알려지면서 거.울 너머의 적들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그.림.자 속삭임'이라 불리는 존재가 엘라에게 접근하고, 그녀가 가진 비밀스러운 힘에 관심을 갖습니다. 엘라의 고향 세.계와 미르 세.계의 운.명이 엘라의 결정에 달린 것처럼 보입니다. 격화되는 전투 속에서, 엘라는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힘을 마주해야 하며, 이는 거.울을 넘는 능력을 훨씬 뛰어넘는 것이었습니다.

 

 



거.울 속에 갇힌 운.명



결국, 모든 세.계의 균형을 위협하는 큰 위기가 도래하고, 엘라는 미르 세.계의 거.울들을 찾아 해결하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각 거.울은 다른 세.계에 대한 문을 여는 열쇠이자, 그 세.계의 운.명을 지닌 존재였습니다. 엘라는 동료들과 함께 거.울 속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며, 다양한 세.계로 분열된 운.명을 하나로 엮어 결국, 거.울 너머의 존재들과 직접 마주하게 됩니다. 클라이막스에서 엘라는 끝내 자신의 진정한 능력을 발휘하여, 복잡하게 얽힌 거.울 세.계들의 미래를 결정 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