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래.곤 컴.패.니.언



이야기의 시작은 평화로운 마을 아틀란과 마을 사람들의 독특한 애완동물 문화에서 비롯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개나 고양이 대신 작은 용을 애완동물로 기릅니다. 주인공 '제이드'는 어린 시절부터 용을 꿈꿔왔으며, 드디어 생일 선물로 부모님으로부터 작은 녹색 용을 선물받습니다. 제이드는 용과의 삶에 대해 배우면서 애정을 쏟게 되지만, 이 작은 용 '에메랄드'는 신비로운 힘을 숨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행 훈련과 첫 번째 시련



제이드는 에메랄드에게 비행을 가르치기 시작하고, 함께 숲을 탐사하며 다른 용들과 친구가 됩니다. 하지만 그들의 평화로운 일상은 마을 옆 숲에서 수상한 거동을 보이는 암.흑 마.법.사에 의해 위협받습니다. 마.법.사는 애완용 용을 노리는 것 같은데, 제이드와 에메랄드는 마을을 보호하기 위해 싸울 준비를 합니다.

 

 

 

 

 



암.흑 마.법사와의 조우


마.법.사와의 조우 후, 제이드는 에메랄드만이 부정한 마.법으로부터 마을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에메랄드의 숨겨진 힘이 드러나고, 제이드는 이제 용과 함께 싸워야 합니다. 이들은 서로 신뢰를 바탕으로 호흡을 맞추며, 마을을 지키기 위한 결전에 나섭니다.

 

 

 

 


드.래.곤 레전드의 시작


전투 후, 마을 사람들은 에메랄드의 진정한 정체를 알게 됩니다. 그는 전설 속 용의 자손이며, 제이드는 이 용을 키움으로써 용과 인간 사이의 오래된 유대를 다시 이어준 것입니다. 이제 마을 사람들은 제이드와 에메랄드를 새로운 전설로 여기며, 그들의 용에 대한 존경심을 표합니다. 이야기는 앞으로 많은 모험이 이들을 기다린다는 약속과 함께 마무리됩니다.